신협은 동네마다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상호금융기관 입니다. 각 지점마다 조합원 위주로 운영되는데요.

 

 

특판 예금이나 적금의 경우 타 은행보다 높은 이자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3천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이자에서도 유리한 부분이 많아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점도 특징입니다.

 

신협은행은 젊은층보다는 어르신들이 더 많이 이용하는데요, 지점에 매번 들러 이체하고 공과금 내는게 불편하신 분들은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신협 개인뱅킹

 

openbank.cu.co.kr

 

지점에 한번만 들러 인터넷뱅킹 신청만 하면, 다음부터는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편리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신청이 완료되면 신협은행 사이트에 접속해서 등록을 해야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신협은행을 검색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이미 신협은행 인터넷뱅킹을 사용중인 분들이라면 바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고 은행업무를 보시면 됩니다.

 

 

 

처음 접속하신 분이라면,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줘야 은행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좌측에 보면 공인인증센터라고 표시된 곳이 있는데요, 여기를 클릭하면 공인인증서 발급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사용중인 PC에 따라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될 수도 있는데요.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다면 자동으로 설치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안내에 따라 설치를 완료하면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거나, 다른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신협은행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등록이 끝나면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협 인터넷뱅킹을 자주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주소를 즐겨찾기 해놓으시면 다음접속부터는 검색없이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