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요즘 얼음정수기는 가격비교를 통한 렌탈이 대세인것 같습니다. 저는 매주 마트에서 가서 생수를 한묶음씩 사다 먹었는데요.

 

정수기를 사려면 한번에 목돈이 드니까 부담이 됐고 마트에서 생수가격을 비교해서 적당한 걸로 골라왔지만 엘베가 없는 아파트 5층까지 들고 올라오는 게 여간 힘든일이 아니더군요.

 

그게 제가 정수기로 갈아탄 이유였습니다. 막상 알아보니 렌탈로 이용할 수 있더군요.

 

 

시간이 지나면 구매하는 거랑 비용은 큰 차이가 없을 것 같긴 한데, 아무래도 목돈이 한번에 들어가는거랑, 달달이 조금씩 내는거랑은 체감상 부담이 덜했습니다.

 

그리고 렌탈로 이용하다보면, 해지시키면 안되니까 정기적으로 방문관리도 잘해주는 것 같았고요.

 

요즘에는 일반 정수기보다 얼음정수기가 대세지요? 특히 여름철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빙수를 입에 달고사는 분들이라면 매번 얼음 얼리는 것도 귀찮은 일일 겁니다.

 

얼음정수기렌탈 가격비교얼음정수기렌탈 가격비교

 

 

비빔면에 얼음을 넣고 면발을 쫄깃하게 해서 먹었는데, 냉동실에 얼음이 없다면.. 대략 난감하겠지요?

 

대세인 얼음정수기렌탈,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면 많은 광고를 접하게 되는데요.

할인조건에 사은품도 주고, 제품도 너무 많은 걸 깨닫게 됩니다. 일단 뭘 골라야 할지 고민된다면 가격비교부터 해보는게 좋겠지요?

 

얼음정수기렌탈 가격비교

 

 

먼저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 에누리닷컴으로 들어가 봅니다.

 

얼음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쇼핑몰 상품을 가격비교해주는 사이트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얼음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역시 에누리닷컴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에누리닷컴에 접속하셨다면, 주방가전 카테고리에서 정수기, 냉온수기를 골라 렌탈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얼음정수기렌탈 가격비교

 

헉! 그냥 봐도 전체상품이 295개나 나오는군요. 고르기엔 너무 많죠? 그럼 여기서 필터기능을 써보겠습니다.

우리가 궁금한 건 얼음정수기 이므로 얼음기능을 선택해주면 되는데요.

 

얼음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설정방법은 상부 카테고리에서 정수기의 렌탈을 선택하고, 아래 품목에서 얼음냉정수기를 선택하면 딱 필요한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하고나니 렌탈가능한 얼음정수기만 표시됩니다.

 

얼음정수기렌탈 가격비교

 

정수기렌탈을 고를 때는 제휴카드 할인 적용이 은근 크기 때문에, 활용하시고 a/s나 정기점검 여부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정수기는 3개월에 한번씩 점검오셔서 필터도 갈아주고, 물 배관도 청소해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물맛도 사먹는 생수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주방가전, 정수기,냉온수기 최저가 정보, 제품정보 - 에누리 가격비교

가격비교 사이트 - 정수기,냉온수기 최저가 정보, 제품 정보 - 에누리 가격비교

www.enuri.com

 

임영웅 효과… 청호나이스, 가을철 얼음정수기 판매 20% 증가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의 가을철(9~10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늘었다고 20일 밝혔다.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

biz.chosun.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