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식시세와 현황은 어떨까요?

 

요즘 주식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회사동료들이나 지인들 사이에서도 유독 주식이야기가 많은데요.

 

평소 눈여겨보던 주식들의 가격이 많이 빠져, 이번기회에 들어가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증권회사들도 앞다투며 신규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는데요. 저도 마침 비대면 증권계좌를 하나 만들어 랜덤주식도 한주 받았습니다.

 

 

주식거래를 하려면 증권사 HTS나 MTS를 이용하고, 간단히 주식시세를 보려면 포털에서 제공하는 증시정보를 참고하곤 하는데요. 이번글에서는 오늘의 주식시세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인베스팅닷컴

 

바로 인베스팅닷컴이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해외사이트지만 한글로 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해외지수는 물론 국내지수, 주식, 채권, ETF, 외환, 원자재, 암호화폐 등 거의 모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식 카테고리로 이동하면, 삼성전자를 비롯해서 SK하이닉스 등 국내주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시장을 선택하여 애플, 알리바바 등 해외주식시세도 한눈에 확인하기 편리한데요.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각국 오늘의 주식시세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베스팅닷컴의 장점은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것인데요. 이는 HTS의 15분지연시세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인베스팅닷컴은 아래화면처럼 포털검색을 통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현재 PC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든버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미국이나 유럽에서 코로나확산이 정점을 향해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3대지수가 일제히 반등하기도 했습니다. 한치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속에서 저는 일단은 관망중인데요.

 

 

주식시장 시세와 금융뉴스 - Investing.com

Investing.com은 무료 실시간 시세, 포트폴리오, 챠트, 최신 금융 뉴스, 주식시장 데이터 및 기타를 제공.

kr.investing.com

 

오늘의 주식시세현황에 대한 글 마무리 후 다시 한번 종목분석에 시간을 투자하려고 합니다. 모두들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